[배달 일상] 도미노 아이유 피자,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 배달 후기

반응형
반응형

도미노 피자 배달, 도미노 아이유 피자, 도미노 아이유피자, 아이유 도미노 피자, 아이유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 도미노 치크센, 도미노 아이유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 배달 후기.


최근 아이유씨가 광고하고 있는 도미노 아이유 피자인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를 주문해 먹어봤습니다.
도미노 피자의 경우 여러 할인 이벤트를 자주 진행하기도 하고, 배달의 민족에서도 방문 7,000원, 배달 9,000원 배달 할인 쿠폰도 증정하고 있어서 예상보다 싼 가격에 도미도 아이유 피자인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 M 사이즈(29,000원)를 배달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피클과 핫소스가 각 한개씩 동봉되어 배달되어져 왔습니다.

도미노피자
도미노 피자
아이유 피자
도미노 아이유 피자

 

 

 

 

도미노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는, 나폴리 도우 위에 대파 베이컨 크림치즈 무스를 쌓고 그 위에 씬 도우를 쌓고 또 그 위엔 프리미엄 토핑과 리코타, 콰트로 치즈 퐁듀를 쌓고 쌓고 또 쌓은 겹피자 입니다.

도미노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
도미노 치크샌
도미노 아이유피자

 

 

 

 

치크샌 피자 제일 위로 우선 보이는 토핑은 스테이크와 새우 슈림프에 파인애플과 토마토 조각들이었고 하얀색의 리코타 치즈와 4가지 치즈인 고다, 체더, 카망베르 크림, 에멘탈 크림의 콰트로 치즈 퐁듀가 눈에 들어왔습니다.

 

 

 

 

 

 

 

 

 

겹겹이 쌓인 얇은 도우와 도우 사이에는 대파 베이컨 크림 치즈 무스가 들어가 있었습니다.

 

 

 

 

한조각 떼어서 접시에 옮겨담고..

도미노 치크샌
도미노 아이유 치크샌

 

 

 

 

한입 물어보니 불에 집접 구워 불 맛 특유의 향이 나는 그릴드 비프 스테이크가 정말 인상적이었고 다양한 치즈의 맛과 바삭한 도우의 식감까지 근래에 먹어본 피자 중에서는 가장 매력적인 맛이었습니다.

 

 

 

 

도우와 도우 사이에 대파 베이컨 크림 치즈 무스가 들어있긴 하는데 존재감이 조금 떨어졌습니다. 지금 보다 양이 두배로 많이 들어간다면 더욱 맛의 시너지를 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상 도미노 아이유 피자, 치즈 크레이프 샌드 피자 배달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