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후기] 콜한(COLE HANN) 제로그랜드(ZEROGRAND) 윙팁 남성 옥스포드 브라운 블랙 구두 구매 후기

반응형
반응형

콜한 COLE HANN, 콜한 제로그랜드 ZEROGRAND, 콜한 제로그랜디 윙탑 옥스포트화, 걷기좋은 구두, 발편한 구두, 정장용 편한 구두, 정장용 걷기 구두, 편한 구두 추천, 걷기용 구두 추천, 콜한 구드 구매 후기.


발이 편하고 오래 걷기에도 좋은 정장에 신을 구두가 필요하여 콜한(COLE HANN) 제품을 검색해 보았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미국 직구가 아닌 이상 LF몰의 쿠폰을 받아 구매하는 것이 가장 싸서 두개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제가 구입한 제품과 가격들입니다.

22년 제품인 콜한 제로그랜드 윙팁 브라운 남성 옥스포드.

23년 제품인 콜한 제로그랜드 블랙 남성  윙팁 옥스포드.

 

 

 

 

현재 제품 가격..

 

 

 

 

주문하고 3일이 안되어서 두개 제품이 한꺼번에 도착하였습니다.

 

 

 

 

택배상자 안의 구두 박스도 두개..

 

 

 

 

우선 22년 제품인 콜한 제로그랜드 윙팁 브라운 남성 옥스포드화 입니다.

22년 콜한 제로그랜드 윙팁 브라운 남성 옥스포드

 

 

 

 

이어서 23년 제품인 콜한 제로그랜드 블랙 남성  윙팁 옥스포드화 입니다.

23년 콜한 제로그랜드 블랙 남성 윙팁 옥스포드

 

 

 

 

22년 제품인 콜한 제로그랜드 윙팁 브라운 남성 옥스포드화는 밑창을 하얀색으로 선택해서 캐쥬얼하게 보이는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23년 제품인 콜한 제로그랜드 블랙 남성  윙팁 옥스포드화는 밑창까지 모두 블랙 색상으로 통일 하였습니다.

 

 

 

 

두 신발의 밑장 구조입니다.

 

 

 

 

콜한 제로그랜드 제품이 가지는 밑창 특성입니다.

 

 

 

 

신발 내부 모습입니다.

 

 

 

 

신어보면 아주 가볍고 운동화처럼 쿠션감이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두개의 옥스포드화를 며칠간 번갈이 신어가며 잠실 석촌호수 주변을 걸어봤습니다.

 

 

 

 

같은 사이즈의 제품인데 22년 제품인 콜한 제로그랜드 윙팁 브라운 남성 옥스포드화는 볼이 좁습니다. 그래서인지 더 꽉끼는 느낌이 드는 제품입니다.

그에 비해 23년 제품인 콜한 제로그랜드 블랙 남성  윙팁 옥스포드화는 볼이 넓어서 조금 발이 편합니다.

지금은 한달 이상 신은 상태라 모두 적당하게 제 발에 맞춰진 상태입니다.

운동화만큼 마냥 편한지만은 않고 적당한 긴장감이 있는 옥스포드화지만 가벼워서 좋고 정말 정장입고 많이 걷는 사람들에게는 일반 정장 구두에 비해 너무너무 편합니다.

 

이상 콜한(COLE HANN)  제로그랜드(ZEROGRAND) 윙팁 남성 옥스포드 브라운, 블랙 구두 구매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