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맛집] 계절 과일 타르트의 대명사, 키르훼봉(Qu'il Fait Bon) 텐진점

반응형
반응형

일본 후쿠오카 여행, 후쿠오카 여행, 후쿠오카 맛집, 후쿠오카 추천 맛집, 후쿠오카 텐진 맛집, 후쿠오카 디저트, 후쿠오카 과일 타르트, 후쿠오카 키르훼봉, 후쿠오카 킬페봉, 후쿠오카 텐진 타르트, 키르훼봉 후쿠오카, 후쿠오카 텐진 키르훼봉 소개글.


"키르훼봉(Qu'il Fait Bon)"은 제철 과일을 듬뿍 사용한 타르트 전문점 입니다.

도쿄, 시즈오카, 요코하마, 교토, 오사카등의 대도시에 매장이 있으며 후쿠오카에 경우 텐진 빅카메라 뒤편, 접근성이 아주 좋은 위치에 매장이 있습니다.

 
 
키르훼봉 후쿠오카 キルフェボン 福岡

언제나 대기줄이 길었던 곳인데 2022년 11월 방문시에는 매장 입구가 한산하여 조금 놀랐었습니다.

키르훼봉 후쿠오카

매장에 들어서면 아주 큰 진열장부터 보이고 이 진열장에 형형색색 제철과일로 만든 타르트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매장 안쪽으로 테이블과 좌석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2022년 11월 방문시엔 아직 테이블 위에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우리네 테이블 칸막이는 주로 옆 테이블과 차단을 목적으로 많이 설치되어 있었는데 이곳에선 비말 차단을 위해서인지 함께 온 일행과 차단되는 칸막이들이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타르트를 먹는 재미도 있지만 구경하는 재미도 있는 키르훼봉 이었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그 어떤 날보다 손님이 적었었기에 진열장에 있는 타르트들 사진을 잘 찍을 수 있었습니다.

딸기 타르트..

키르훼봉 딸기 타르트

호두 타르트..

타르트 위로 뿌려진것은 호두 크림일까요? 상상만 해도 고소합니다.

키르훼봉 호두 타르트

복숭아 같지만 감 타르트 였습니다.

감의 과육을 얇게 저며서 장식하고 이렇게 타르트로 만들었습니다.

키르훼봉 감 타르트

포도 타르트..

키르훼봉 샤인머스캣 타스트

배 타르트 또한 생소한 타르트 중 한가지 였습니다.

키르훼봉 배 타르트

 

 

 

 

 

타르트는 조각으로 주문이 가능하고 포장도 가능합니다. 타르트를 주문하고 테이블에 와서 다시 음료들을 주문 하였습니다.

단걸 먹을땐 역시 커피죠!!

아이스 커피!!

첫번째 타르트는 딸기 타르트 였습니다.

바깥쪽으로 슈가 파우더가 샤르르르~~

블루베리 타르트..

베리가 베리베리..

타르트 맛은 막 천상의 맛은 아니지만 충분히 여행객들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는 달달한 맛입니다.

매장에서 먹는것도 괜찮고 포장해서 숙소에서 먹는것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습니다.

네명이 가서 음료 네개와 타르트 두 조각을 먹고 4,301엔이 나왔었습니다.

한국으로 생각하면 국밥 가격이고, 일본으로 생각하면 라멘 가격입니다.

이상 계절 과일 타르트의 대명사, 일본 후쿠오카 타르트의 대명사, 키르훼봉(Qu'il Fait Bon) 텐진점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