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이어터의 주간 운동기록. 부제, 운동하기 좋은날들..

걷기와 달리기를 좋아하는 다이어터의 주간 운동기록 리뷰. 삼성헬스, Nike Run Club 그리고 구글 피트니스 앱으로 주간 운동량과 걸음수와 걷기를 관리하기.


먹기위해 운동하는 다이어터 밥집러(Bapziprer)의 주말에 적어보는 주간 운동 기록입니다.


운동하기 좋은 계절이 돌아왔습니다.
9월 3일 토요일 삼성헬스 앱에 기록된 제 걸음 수는 31,202보 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걷는데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일주일 평균 일일 걸음 수는 22,391보 입니다.

 

 

 

 

8월 한달 평균 걸음 수는 15,000보를 겨우 넘었습니다.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평균 일일 걸음 수가 2만보가 넘고 있는데 8월은 최하위를 기록한 달입니다.

다시 마음잡고 운동을..

 

 

 

 

오랜만에 삼성헬스 사용자 중에서 상위 1%에 복귀 하였습니다.

 

 

 

 

NRC, Nike Run Club 앱에 기록된 지난 한주간 운동 회수는 8회..

본격적으로 다시 운동을 해야할 시기입니다.

 

 

 

 

구글 피트니스 앱에 기록된 한주간의 제 심장 강화 점수는 989점!!

심장이 건강해지려면 매주 150점을 넘어야 한다고 합니다.

 

 

 

 

한주간 기록된 총 걸음수는 대략 156,966보 였습니다.

다시 주간 2만보를 목표로..

 

 

 

 

 

 

 

 

 

요즘 저녁 식사는 미역국수를 이용하여 식단 메뉴를 많이 만들어 먹습니다.

미역국수, 계란, 닭가슴살..모두 식단관리용 재료들 입니다.

 

 

 

 

시판 냉면육수와 함께 또 해먹은 초계국수 입니다.

 

 

 

 

주말 아침은 치팅데이 입니다.

 

 

 

 

푸짐한 바베큐용 생 돼지갈비살..

 

 

 

 

뼈없는 돼지갈비찜, 돼지갈비조림이 되었습니다.

 

 

 

 

1kg이나 되었던 생 돼지갈비살은..

 

 

 

 

모두 저와 동거인의 뱃속으로..

엄지척!! 이었던 뼈없는 돼지갈비 요리였습니다.

 

 

 

 

그리고 저녁엔 다시 미역국수와 오이, 달걀, 당근, 깻잎으로 만든 식단메뉴 입니다.

 

 

 

 

채소듬뿍 비빔 미역국수 입니다.

든든하고 맛도 좋은데 1인분 한그릇당 140kcal이 안되는 음식입니다.

 

 

 

 

다음주에는 조금 달려야 겠습니다.

이상 먹기위해 운동하는 다이어터 밥집러(Bapziprer)의 주말에 적어보는 주간 운동 기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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