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밥집] 360년을 이어온 일식 장인의 손맛, 진가와 잠실 롯데월드몰점

반응형
반응형

면요리 뿐 아니라 다양한 일식을 즐길 수 있는 진가와 식당의 플래그쉽 매장, 진가와 더 마스터 셰프 롯데월드타워점 소개글.


"진가와" 잠실 롯데월드몰점은 롯데월드몰 6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 시간이며, 오후 3시부터 2시간동안 브레이크 타임을 가집니다.

진가와 잠실 롯데월드몰점





진가와 에서는 일본 미식장 고장 나가사키에서 지난 360년동안 12대에 걸쳐서 최고 품질의 수연면(테노베멘)을 만들어 온 진가와 장인의 수연면을 일본 나가사키에서 공수하여 현지의 맛을 그대로 구현하고 있다고 합니다.





진가와 잠실 롯데월드멀점은 국내 진가와 레스토랑 체인의 플래그쉽 매장으로, 더 마스터 셰프(The Master Chef) 라는 타이틀을 걸고 다른 매장보다 조금 더 다양한 일식 음식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진가와 더 마스터 셰프





식사 시간에는 늘 붐비는 곳인데 저녁 8시 이후에도 늘 손님이 많아 대기가 종종 있는 매장입니다.





롯데월드몰에 있는 다른 식당들 매장과는 다르게 각 테이블관 좌석이 칸막이로 개별공간처럼 분리되어 있어 조금 더 안락하고, 편한하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진가와의 베스트 메뉴중에 삼미 소면이 있습니다. 진가와 대표의 3가지 종류의 면이 사용된 미니 사이즈 소면이 3개가 나오는 메뉴 입니다. 단품과 정식으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단품 메뉴들도 있고 다양한 코스 메뉴들도 있습니다.





1인 49,000원의 진가와 가이세키 메뉴부터 스페셜 코스 메뉴등이 코스 메뉴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초밥 정식 메뉴로 진가와 시그니처 메뉴는 사시미 & 스시 정식 메뉴가 있습니다.
에피타이저와 사시미, 스시, 작은 튀김과 우동이 나오는 정식 메뉴입니다.





약간의 음주가 함께였던 자리여서 모듬 튀김을 추가로 주문 했었습니다.





두가지 종류의 글라스 생맥주가 있어서 기린 맥주를 주문 했었습니다.





우선 생맥주부터 한잔..





곧이어 사시미 & 스시 정식 메뉴와 모듬 튀김 메뉴가 나왔습니다.





사시미 & 스시 정식 한상입니다.

사시미 & 스시 정식





사시미 & 스시 정식 메뉴에 나온 사시미..





그리고 초밥들 입니다. 초밥도 괜찮았지만 메밀 마끼, 메밀 김밥이 참 인상적인 맛이었습니다.





맥주 안주용 모듬 튀김입니다. 새우와 가지, 꽈리고추 그리고 버섯 튀김들이 나왔었습니다.

모듬 튀김





사시미 & 스시 정식 메뉴에 포함되어 있는 냉소면..





새우 튀김의 내용물들이 참 실하였습니다.





이상 360년을 이어온 일식 장인의 손맛을 느낄수 있는 진가와 잠실 롯데월드몰점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