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롯데리아에는 없는 롯데리아 마약치킨과 옥수수 콘데리버거

반응형
반응형

롯데리아 치킨 메뉴와 데리버거로 이용해서 셀프로 만들어먹는 마약치킨과 옥수수 콘데리버거 소개글.


종종 혼자서 혼밥할 경우 가장 좋아하는 음식들은 면요리이고 그 다음이 롯데리아의 치킨 입니다.

롯데리아 조각 치킨은 남들은 잘 안먹는 메뉴이지만 제겐 언제나 최고의 치킨입니다.

 

혼밥을 위하여 롯데리아 키오스크에서 치킨하프팩과 점심 셋트인 든든데리셋 하나를 주문하고 제 음식이 나오기만 기다렸습니다. 조각 치킨을 주문하면 대기시간이 일반 햄버거 셋트보다 조금 긴편입니다.

 

 

 

 

가격표를 확인하였는데 7월부터인지 치킨하프팩 가격도 점심 든든데리셋 가격도 500원씩 오른것을 확인 하였습니다.

하아..

치킨하프팩엔 콘샐러드와 데리야끼 딥소스를 추가하고 데리셋에도 역시나 콘샐러드를 추가 하였습니다.

거기에 롯데리야 양념감자 시즈닝 3종셋트를 모두 추가해서 총 14,700원의 점심이었습니다.

 

 

 

 

주문하고 20여분만에 받은 음식들 입니다.

콘샐러드를 주문하면 6월부터인가 스테인레스 스푼을 주는 롯데리아 였습니다.

치킨하프팩은 네조각의 큼직한 후라이드 치킨 조각이 나옵니다.

 

 

 

 

롯데리야 양념감자 시즈닝 3종셋트인 치즈씨즈닝, 오니온씨즈닝 그리고 칠리씨즈닝 입니다.

 

 

 

 

 

 

 

 

 

이 씨즈닝들을 감자튀김이 아닌 치킨하프팩 치킨 조각에 마주 뿌려주면 됩니다.

치킨 조각을 돌려가며 골고루 뿌려주면 더욱 좋습니다.

 

 

 

 

그렇게 만들어진 마약치킨 입니다. 세상 어디에도 없을 특별한 치킨 입니다.

 

 

 

 

데리버거엔 콘샐러드 한통을 넣어주고 치킨하프팩에 함께나온 데리야끼 딥소스까지 넣어주면 ..

 

 

 

 

이게 바로 스페셜  옥수수 콘데리버거가 됩니다.

 

 

 

 

이상 롯데리아에는 없는 롯데리아 마약치킨과 옥수수 콘데리버거 일상 소개글 이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