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2022년 다섯번째, 48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반응형
반응형

[블로그 운영 이야기] 2022년 다섯번째, 48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의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입니다.

 

1월 16일 일요일 저녁 특정 게시글의 일간 조회수가 눈에띄게 올라가기 시작했습니다.

 

 

 

 

해당 글의 기타 유입 자세히보기를 확인 해보니 다음 포털 메인 주소와 홈&쿡 페이지 주소가 보입니다.

2022년 1월 벌써 다섯번째 다음 메인 노출글 입니다.

 

 

 

 

 

해당글은 1월 13일에 게시된 "차돌박이 통애호박 된장찌개" 게시글 입니다.

[집밥] 사골육수 차돌박이 통애호박 된장찌개 만들기

 

[집밥] 사골육수 차돌박이 통애호박 된장찌개 만들기

[집밥] 사골육수 차돌박이 통애호박 된장찌개 만들기 2022년 새해들어 처음 만든 된장찌개는 사골곰탕에 차돌박이 넣고 애호박 크게 통으로 썰어넣은 "사골육수 차돌박이 통애호박 된장찌개" 입

babzip.tistory.com

 

 

 

 

 

 

 

 

 

다음 포털 모바일 홈&쿡 페이지의 매일매일 레시피 코너에 노출되었습니다.

 

 

 

1월 16일 2,037의 일일 방문수가 있었을때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은 6.20달러.

소박합니다.

 

 

 

 

1월들어 16일까지 총 다섯번의 다음 메인 노출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총 수입이 아직 100달러가 안되는 현실..

 

 

 

 

그래도 하루 평균 6달러는 넘고 있다고 위안해 봅니다. 이게 보기보다 어려운 일이네요.

 

이상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의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