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6월 세번째, 89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반응형
반응형

다음 블로그,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형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발생하는 다음 노출, 다음 포털 노출 상황시의 방문수와 그에 따른 블로그 예상 수익 인증 및 내용 분석글.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입니다.



6월 9일에 6월들어 세번째 다음 포털 메인 노출글이 나왔습니다.
6월 6일 다음 포털 노출 이후 사흘만에 다시 나온 다음 노출이고 블로그 21개월차의 89번째 다음 노출입니다.

 

6월 9일 특정 게시글의 일간 조회수가 치솟으면서 일간 방문수가 3,705를 기록했습니다.

그 효과가 다음날인 10일까지 이어지지 않은 단발성 노출이었나 봅니다.



 

 

상위 유입처는 역시나 다음 포털 사이트 입니다.

 

 

 

 

해당 게시글은 6월 9일에 게시된 "진짬 냉짬뽕 만들기" 입니다.

[집밥] 진짬 냉짬뽕 냉라면 만들기

 

[집밥] 진짬 냉짬뽕 냉라면 만들기

여름에 즐기는 냉라면 레시피, 찐짬뽕으로 만든 냉라면 냉짬뽕 만드는법, 냉진짬뽕 황금레시피. 여름이 왔습니다. 그래서 라면도 차갑게.. 진짬뽕으로 냉라면을 만들어 봤습니다. 그 이름 "진짬

babzip.tistory.com

 

 

다음 모바일 페이지 "홈&쿠킹"탭의 "매일매일 레시피" 코너에서 해당 글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진짬 냉짬뽕

 

 

 

 

6월 9일 일간 방문수가 3,705일때 하루동안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은 18.21달러를 기록했습니다.

 

 

 

 

광고 클릭당 단가 CPC가 계속 지난달 평균 이하고 나오고 있는 부분이 찝찝합니다. 그저 지켜볼 수밖에 없습니다.

 

이상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