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밥] 야매요리, 붕어빵 치즈 와플 붕치와플 만들기

반응형
반응형

[집밥] 야매요리, 붕어빵 치즈 와플 붕치와플 만들기


저는 붕세권 거주자 입니다.

 

 

 

 

저희 집에서 5분 거리인 동네 마트앞에 거의 늘상 이동형 붕어빵 트럭이 있습니다.

 

 

 

 

 

그것도 강남 붕어빵!!!

단호박과 단팥 앙금 두가지 붕어빵 입니다.

가격은 2,000원에 무려 10개!! 

 

 

 

 

 

 

왜 그렇게 싼가 하면 붕어빵이 MINI!! 꼬마붕어빵!! 애기붕어빵!! 미니붕어빵!! 입니다. ㅋㅋ

10개 사서 3개는 맛본다고 먹고, 붕어빵을 식혀 두었다가 피자 치즈와 함께 다시 준비하였습니다.

 

 

 

 

 

이제 식은 붕어빵을 다시 살려줄 차례입니다.

일단 입쪽으로 칼을 넣고 살짝 갈라줍니다.

눈트임 말고 입트임..악..잔인

 

 

 

 

 

티스푼으로 피자치즈를 미니붕어빵 뱃속에 꾸역꾸역 넣어줍니다.

 

 

 

 

 

새 심장을 이식한 붕어들 입니다.

 

 

 

 

 

 

이식이 완료된 붕어들은 와플 메이커 기계에 넣어주고..

 

 

 

 

 

구워줍니다.

 

 

 

 

 

이렇게 새 생명을 찾은 미니붕어빵 입니다.

 

 

 

 

붕(어빵에) 치(즈넣고) 와플(메이커로 구워낸).. 

그 이름 붕치와플!!

 

 

 

 

한입 베어물고..

 

 

 

 

 

 

두입, 세입, 네입..

 

 

 

 

와플 메이커는 사랑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 붕치와플은 달달한 음료와 더욱 잘어울립니다.

 

 

 

 

어제는 버거를 구웠는데요..

2021/01/03 - [분류 전체보기] - [집밥] 야매요리, 새우멘보샤버거와플 만들기

 

[집밥] 야매요리, 새우멘보샤버거와플 만들기

[집밥] 야매요리, 새우멘보샤버거와플 만들기 여러분들은 아마 지금 세계 최초의, 냉동 새우 멘보샤와 모닝빵으로 만든 새우버거를 와플에 구운 "새우멘보샤버거와플" 레시피/만드는법 게시글

babzip.tistory.com

 

 

 

 

내일 먹을려고 오늘 퇴근길엔 호떡을 사왔습니다.

저는 호세권에도 살고 있습니다.



 

 

이상 붕어빵 치즈 와플, 붕치와플 만들기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