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맛집] 수준높은 간사이 지역 회전초밥 체인, 남바 다이키수산 회전초밥(大起水産 回転寿司) 도톤보리점

반응형
반응형

일본 오사카 여행, 오사카 여행, 오사카 맛집, 오사카 추천 맛집, 오사카 도톤보리 맛집, 오사카 남바 맛집, 오사카 추천 회전초밥, 오사카 다이키수산, 오사카 추천 맛집, 오사카 초밥, 오사키 추천 초밥, 간사이 지역 회전초밥 체인, 다이키수산, 대기수산 회전초밥(大起水産 回転寿司), 일본


"대기수산 회전초밥(大起水産 回転寿司)", "다이키수산(DAIKISUISAN) 회전초밥"은 오사와 교토를 포함하는 간사이 지방의 회전초밥 체인이며, 관광객이 아주 많이 가시는 오사카 남바의 도톤보리 거리 한가운데 있어서 접근성이 아주 좋으며 그 외에 난바에만 최소 두개 지점이 더 있습니다. 오사카 여행을 하다보면 특히 대형 역사에는 그 지점들이 꼭 보이는 대중적인 곳이기도 합니다.

대기수산회전초밥 도톤보리점 大起水産 回転寿司 道頓堀店
goo.gl/maps/Jnig7dzbnYKseERQA


휴무일은 없으며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12시간씩 영업하는 곳입니다.
오사카에 널리고 널린게 초밥집이고 회전초밥 집들인데 굳이 제가 이곳을 가는 이유는 일단 접근성이 좋고, 한국에서 먹어본 어떤 회전초밥 보다도 재료 상태도 좋고 초밥으로써의 완성도도 좋기 때문에, 오사카에서 많이 고민하지 않고 초밥이 생각날때 편하게 찾을수 있어서 입니다.





다이키수산 회전초밥 도톤보리점은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지역에 있다보니 다른 어느 지점보다 인기도 많고 식사시간 대에는 대기도 많은 곳입니다.





2022년 10월의 어느 토요일 집으로 돌아오는 날에 간사이 공항으로 가기전 마지막 식사를 다이키수산 회전초밥 도톤보리점에서 했었습니다.
약간의 대기가 있어서 20분쯤 매장 밖 대기의자에서 기다리다가 입장을 할 수 있었습니다.





3년여만에 왔더니 QR코드를 활용하여 스마트 폰으로 셀프주문 하는 방식으로 바뀌었습니다.





각 좌석마다 QR코드가 있었고 이렇게 무료 와이파이 정보가 붙어 있었습니다.





레일 위에서 초밥이 돌고 있지만 다이키수산 회전초밥에서는 먹고 싶은 초밥들은 거의 주문을 해서 먹었습니다.





좌석 앞에 준비된 말차 가루를 이용해서 말차도 타먹고..





단간장과 덜짠간장을 선택해서 종지에 부어두고..





다이키수산 회전초밥에서 저의 원픽은 늘 방어!! 입니다.
김사장님 한접시 그리고 저 한접시..





방어뱃살 영롱보스!!





오징어 초밥도 즐겨봤습니다.





모란새우..





사진으로 보이는 것보다 훨씬 큽니다.





가리비 관자 초밥..
다이키수산 회전초밥에서 언제나 제가 좋아하는 포인트들은 초밥 재료들이 참 실하다는 것입니다.
초밥으로써의 완성도는 떨어지지만 이 신선함과 질 좋음이 느껴지는 해산물들이 꽤나 큰 만족감을 줍니다.





도미 초밥..





3년여만의 방문이라 조금 FLEX!!
사시미도 한접시 주문을 했었습니다.





참치 초밥 셋트..





아직 더 나와야 하는데 제 좌석이 꽉차버렸습니다.





물론 나마비루, 생맥주도 함께 였습니다.





김사장님의 FLEX!!
장국 주문!!
일본 초밥집에서 유로 장국 안시키는 건 불문률 아니었나요? ㅋ





두번째 사사미 접시입니다.





단새우..





레일위로 참치들이 앞뒤로 줄지어 지나가고 있었습니다.
영롱..





성게 군함말이..
이날 제일 실망했던 초밥입니다.
확실히 성게는 아주 고급이 아니면 만족도가 떨어집니다.





불로 겉을 구워준 가리비 관자 초밥입니다.
단맛이 폭발!!





추가로 주문했던 모란새우 초밥 입니다.





진짜 오동통통 큼직한 새우초밥 입니다.






오사카를 여행하면서 다이키수산 회전초밥을 갔던것이 10번은 넘은것 같은데 제일 많이 먹었던 날이었습니다.
두사람이 배가 찢어질 정도로 먹고 8,173엔..





제가 일하는 잠실 인근 롯데월드몰의 회전초밥 체인 갓덴스시가 있는데 개인적이로 오사카의 다이키수산 회전초밥이 가격면에서 맛면에서 비교도 안될 정도로 완승 입니다.

이상 수준높은 간사이 지역 회전초밥 체인, 남바 다이키수산 회전초밥(大起水産 回転寿司) 도톤보리점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