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 맛집] 참치 전문 맛집, 마구로노 엔도키(まぐろの エン時) ​, 일본

반응형
반응형

일본 오사카 여행, 오사카 여행, 오사카 맛집, 오사카 추천 맛집, 오사카 남바 맛집, 구로몬 시장 맛집  오사카 참치 전문점, 오사카 마구로노 엔도키(まぐろの エン時), 일본


"마구로노 엔도키(まぐろの エン時)" 오사카 구로몬 시장에서 참치와 해산물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매장입니다.

구로몬시장
2 Chome-4-1 Nipponbashi, Chuo Ward, Osaka, 542-0073 일본
goo.gl/maps/yJk19RDYiCQhNrwX8

구로몬시장

★★★★☆ · 신선식품 시장 · 2 Chome-4-1 Nipponbashi

www.google.co.kr


참치 엔토키
1 Chome-21-7 Nipponbashi, Chuo Ward, Osaka, 542-0073 일본
goo.gl/maps/FsSW4TWYKsFAX4417

참치 엔토키

★★★★☆ · 해산물 요리 전문식당 · 1 Chome-21-7 Nipponbashi

www.google.co.kr




오사카 여행 중 꼭 들러볼만한 구로몬 시장의 마구로노 엔토키 매장에서는 질좋은 참치를 싸게 구입할 수 있으며, 매장에 준비된 테이블에 앉아 바로 시식도 가능한 공간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참치 종류와 품질에 따라 가격이 다르지만 이런 대뱃살을 천엔 초중반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매장에서 바로 썰어달라고 하면 먹기좋은 크기로 썰어서 줍니다.





참치 그대로 영롱합니다.





매장에 준비된 테이블에는 간장과 젓가락들과 일회용 접시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바로 시식을 할 수 있었습니다.
와사비 간장을 올릭 한점..





또 한점..






이렇게 참치뱃살로 건배도 했던 경험이 있었던 구로몬 시장의 매장이었습니다.




제가 알기로 마루로노 엔토키는, 구로몬 시장의 참치와 해산물 판매 매장 외에 오사카 신사이바시 거리에 해산물 요리 및 덮밥 전문점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참치엔토키 신사이바시점 まぐろのエン時 心斎橋店
2 Chome-12-4 Minamisenba, Chuo Ward, Osaka, 542-0081 일본
goo.gl/maps/i9SfUkh4E6Aj5m8H9

まぐろのエン時 心斎橋店

★★★★☆ · 해산물 돈부리 전문점 · 2 Chome-12-4 Minamisenba

www.google.co.kr






그런데 오사카 난바의 타카시마야 백화점 7층 레스토랑이 모여있는 곳에서도 마구로노 엔토키 타카시마야 백화점 매장이 하나 더 있었습니다.

다카시마야 백화점 오사카점
5 Chome-1-5 Nanba, Chuo Ward, Osaka, 542-8510 일본
goo.gl/maps/n9XuH9g5KcjvfL5ZA

다카시마야 오사카점

★★★★☆ · 백화점 · 5 Chome-1-5 Nanba

www.google.co.kr




오사카에서 돌아오는 항공편이 오후였던지라 마지막 일정은 난바의 타카시마야 백화점을 둘러보며 시간을 떼우러 찾아갔었습니다.
백화점 오픈 시간에 맞춰서 입장을 하였었습니다.

백화점 오픈전부터 기다리는 대기줄, 그리고 오픈과 동시에 막 뛰어 들어가는 사람들..
이 당시엔 이 모습이 그렇게 신기했었는데 요즘엔 한국에서도 이런 모습을 흔히 볼수 있습니다.
샤넬 오픈런!!!





목적없이 백화점 각층을 둘러보다 눈에 띈 이곳..
구로몬 시장의 참치 전문점 "마구로노 엔도키(まぐろの エン時)" 였습니다.
아마 2017년 말에서 2018년 초 즈음에 백화점에 입점한 매장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 전에는 없던 매장입니다.
으악..마침 오사카에서의 마지막 식사는 구로몬 시장에서 참치로 하고 싶었는데 말이죠.

이 매장에서는 참치회나 해산물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참치 덮밥이나 해산물 덮밥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이었습니다.
마구로 돈부리!!





백화점 내의 다른곳을 둘러보다가 영업 시작 시간인 오전 11시30분을 조금 지난 시간 다시 방문 했습니다.
오사카 난바의 타카시마야 백화점 7층은 레스토랑 전문 층이며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동양정과, 대만 딤섬 전문점 딘타이펑 매장도 있습니다.





바 좌석이 여덟좌석 정도 있으며 작은 테이블이 두개 정도 더 있는 작은 가게 입니다.
구로몬 시장의 그곳 보다는 좀더 전문 레스토랑처럼 느껴지며 좌석도 시장안의 그것보다 편한 편입니다.





좌석 앞에 있던 메뉴판 입니다.
한글 메뉴판은 없었고 영문 설명이 있는 메뉴판 이었습니다.
앞면은 마구로동!! 참치 덮밥이 주메뉴였습니다.





뒷면에는 참치 외 덮밥류가!!





제 선택은 제일 비쌌던 메뉴였습니다.
블루핀 참치 모듬 덮밥!!





동거인의 선택은 찌라시로 알고 있으나 치라시로 발음 해야할 것 같은 덮밥 아닌 스시, 치라시 스시 였습니다.





생맥주인 나마비루는 없었습니다.
대신 병맥주 빈비루를!!





동거인의 치라시 스시가 먼저 나왔습니다.





장국이 함께 나왔고..





연두부도 같이 나왔습니다.





밥 위로 수북하게 지단을 깔아주고 그 위로 손질하고 숙성된 해물들이 올려져 있습니다.





전 치라시 스시보다는 카이센동, 홋카이도식 해산물 덮밥을 더 좋아합니다.
동거인은 다음에 가도 치라시 스시를 먹겠다고 할만큼 만족해한 덮밥입니다.





저의 참치 덮밥, 마구로동이 나왔습니다.





수북히 올려져 있는 참치들 입니다.
하아~♡♡♡♡♡♡♡♡♡





중뱃살..





간장에 절인 참치 속살..





겉면을 불질해서 살짝 구운살..





다진살..





참치 속살..





더 이상 참지 말고 참치!!






구로몬 시장의 마구로노 엔토키 매장에서는 질 좋은 참치회를 싼 가격에 즐길 수 있다면, 난바 타카시마야 백회점 7층의 마구로노 엔도키(まぐろの エン時) 매장에서는 참치 덮밥외 해산물 덮밥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상 오사카에서 경험한 참치 전문점, 마구로노 엔도키(まぐろの エン時)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