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2022년 일곱번째, 50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반응형
반응형

[블로그 운영 이야기] 2022년 일곱번째, 50번째 다음 메인 등극 노출글..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의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입니다.

 

1월 30일 일요일 저녁 특정 게시글의 일간 조회수가 늘더니 블로그 일간 방문수가 전날보다 982가 높은 2,207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기타유입 자세히 보기를 확인해보니 역시나 다음 포털의 주소가 보입니다.

그리고 다음 포털 사이트의 홈&쿡 페이지 주소 링크도 보입니다.

2022년 1월 일곱번째 다음 메인 노출글 입니다.

 

 

 

 

 

 

 

 

 

해당 게시글은 1월 28일에 게시된 "불낙 청경채 해장라면 만들기" 집밥 요리글 이었습니다.

[집밥] 불낙 청경채 해장라면 만들기

 

[집밥] 불낙 청경채 해장라면 만들기

[집밥] 불낙 청경채 해장라면 만들기 과음으로 토요일 오전을 괴로워 하다가 땀을 뻘뻘 흘리게 만들것 같은 매운 "해장라면"을 만들어 봤습니다. 재료는 청경채와 대파 한줄, 표고버섯 두개, 진

babzip.tistory.com

 

 

 

 

다음 포털 모바일 페이지의 "홈&쿡" 섹션의 "매일매일 레시피" 코너에서 제 글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요리인의 단골코너..

 

 

 

 

1월 30일 방문수 2,207일때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은 9.08달러..

다음메인 노출의 효과가 31일까지 이어지고 있는데 예상 수입은 나락으로 떨어지고 있습니다.

오후 8시 현재 일간 방문수 1,200에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은 1.55 달러입니다. 으악..

 

 

 

다음 메인 노출은 늘어나는데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떨어지고 있는 기이한 현상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1월이 마무리 됩니다. 2월에는 더 나은 블로그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