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구매욕 뿜뿜 갤럭시 버즈2 이어폰, 삼성 갤럭시 체험관 방문 후기

반응형
반응형

[일상] 구매욕 뿜뿜 갤럭시 버즈2 이어폰, 삼성 갤럭시 체험관 방문 후기


판교 현대백화점에 갔다가 5층에 삼성 갤럭시 체험관이 눈에띄어 들러봤습니다.

 

일단 가장 눈에 들어오는 것은 "Galaxy Z Flip3", "갤럭시 Z 플립3" 스마트 폰 이었습니다.

왼쪽부터 크림, 라벤더, 그린, 팬텀 블랙 색상입니다.

 

 

 

 

접었을때 한손에 딱 들어오는 사이즈가 정말 마음에 듭니다.

 

 

 

 

플립을 열었을때 길다란 형태가 되는데 이때 그립감이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 S21 Ultra 모델보다 더 좋았습니다.

 

 

 

 

"Galaxy Z Flip3", "갤럭시 Z 플립3" 크림 모델과 아이폰 12  민트 모델의 사이즈 비교입니다.

 

 

 

 

이어서 "Galaxy Z Fold3", "갤럭시 Z 폴드3" 입니다.

팬텀 블랙, 팬텀 실버, 팬컴 그린 색상의 모델들이 있었습니다.

 

 

 

 

직접 만져보면 접혀 있을때 생각보다 그리 두껍지 않아서 놀랐습니다.

 

 

 

 

"Galaxy Z Fold3", "갤럭시 Z 폴드3"을 펼쳐 보았을때 접희는 부분의 이질감도 없어보이고 두께감이 엄청 얇아서 또 놀랐습니다.

 

 

 

 

"Galaxy Watch4/Watch4 Classic", "갤럭시 워치4"도 있었는데 악세사리들이 너무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일상] 갤럭시 워치4 44mm 블루투스 블랙 모델 구매 개봉기

 

[일상] 갤럭시 워치4 44mm 블루투스 블랙 모델 구매 개봉기

[일상] 갤럭시 워치4 44mm 블루투스 블랙 모델 구매 개봉기 "갤럭시 워치4 44mm"라는 재미있는 장난감이 생겼습니다. 저는 갤럭시 워치4를 지난 9월 9일 삼성전자 "갤럭시 샾" 온라인 몰을 통해서 구

babzip.tistory.com

 

 

 

 

 

 

 

 

 

갤럭시 체험관에서 가장 관심을 끌었던 것은 스마트폰도 스마트 워치도 아닌 이어폰 "Galaxy Buds2", "갤럭시 버즈2" 였습니다.

 

 

 

 

20201년 올해초에 출시되었던 "Galaxy Buds Pro", "갤럭시 버즈 프로" 이후 새로이 출시된 이어폰 입니다. Galaxy Buds Pro의 후속편은 아니지만 꽤나 괜찮은 스펙과 가격을 가지고 출시되어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Galaxy Buds2", "갤럭시 버즈2"에 관심을 가졌던 것은 이어폰 커버 케이스들 때문입니다.

정말 삼성에서 디자인을 작정하고 만든것 같은 이어폰 커버 케이스들 입니다.

 

 

 

 

노티드 도넛 케이스 커버와 바나나맛 우유 커버..

 

 

 

 

카페 노티드와 콜라보레이션으로 만든 이 노티드 도넛 커버는 정말..

구매욕구를 마구 자극하였습니다.

 

 

 

 

Galaxy Z Flip3, 갤럭시 Z 플립3 형태의 이어폰 커버는 Galaxy Z Flip3, 갤럭시 Z 플립3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꼭 살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깔맞춤..

 

 

 

 

마카롱 커버와 예전형태의 박스형 커버까지..

 

 

 

 

다행히도 재고가 없어서 제 뽐뿌를 막아주고 있습니다.

갤럭시 체험관 다녀온 이후 당근마켓을 마구 검색하고 있다는 것은 비밀입니다.

 

이상 갤럭시 버즈2 이어폰 구매 뽐뿌 받고 온, 삼성 갤럭시 체험관 방문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