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 맛집] 뿅뿅 지구오락실에 소개된 태국 국수 전문점, 시아미즈 보트 누들(Siamless Boat Noodle) 센트럴월드점

반응형
반응형

태국 방콕 여행, 방콕 여행, 방콕 맛집, 태국 맛집, 태국 보트 누들, 방콕 보트 누들, 방콕 추천 맛집, 태국 방콕의 현지인 맛집, 럭셔리 보트누들(Boat Noodle), TV방송 지락실, 지구오락실에도 나온 통스미쓰 시아미즈 보트 누들(Thongsmith Siamese Boat Noodle) 소개글.


2018년에 처음 가봤었던 "통쓰미쓰 시아미즈 보트 누들(Thongsmith Siamese Boat Noodle)"을 오랜만에 다시 방문해 보았습니다. 이번에 방문한 지점은 칫롬의 센트럴월드 쇼핑몰 3층에 있는 지점이었습니다.

Thongsmith Siamese Boat Noodle @ Central World
https://goo.gl/maps/vreekRosUtfHSbLi6

 

Thong Smith Siamese Boat Noodle (ก๋วยเตี๋ยว​เรือทองสมิทร์) · 3rd floor, Central

★★★★★ · 국수 전문점

www.google.co.kr




여행 전 나영석 PD가 만든 TV 방송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아리점(Ari)이 나와서 너무나 반가웠고 다시 또 찾아가고 싶었습니다.





점심시간을 살짝 지나서 갔었는데 대기가 있었습니다.
고급화된 타이 로컬 음식 레스토랑들이 2010년대 후반부부터 많이 생기면서 이제 태국 현지인들도 관광객들도 많이 이용하는 인기있는 매장이 되어버린 시아미즈 보트 누들 이었습니다.

시아미즈 보트누들





오픈형 주방이라 매장 안에서도 매장 밖에서도 주방에서 조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만큼 위생과 조리 방법에서 자신있다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10여분을 대기 하였다가 직원분의 안내를 받아 매장으로 들어갔습니다.





매장 내부에 들어와서 보면 태국 현지분들도 많이 보이고 관광객들도 많이 보였습니다.
매장은 너무나도 깔끔하고 테이블간 간격과 매장 내부 공간들이 상당히 여유가 있어서 그런 부분들이 여전히 좋아 보였습니다.




메뉴판 입니다.





메뉴판의 내용들이 참 많이서 처음 메뉴판을 보는 사람이라면 무엇을 먹을지 고민할수밖에 없을듯 합니다.






시아미즈 보트 누들(Thongsmith Siamese Boat Noodle)을 처음 방문하신다면 무조건 소고기 보트 누들입니다.
보트 노들의 기본 메뉴입니다. 살짝 매운 양념이 기본이지만 매운 정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소고기에 이어 돼지고기 보트 누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덮밥과 국물만 있는 메뉴도 있지만 기본은 소고기 보트 누들입니다.

 

 

 

 

주문서에 메뉴 번호와 국수 맵기 정도를 기입하면 됩니다.





주 메뉴를 선택하였다면 다양한 옵션 선택이 가능합니다.
저는 일단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극찬한 구운 돼지 오뎅을 선택 하였습니다.
그리고 용안!! 롱간 쥬스 두잔!!





구운 돼지 오뎅은 에피타이저 였습니다.





저는 기본 쌀국수에 소혀와, 소고기 오뎅, 얇은 소고기, 조리된 소 정강이살과 힘줄이 들어간 매운맛 보트 누들을 주문하였습니다.





동거인은 계란면에 소혀와, 소고기 오뎅, 얇은 소고기, 조리된 소 정강이살과 힘줄이 들어간 맵지않은 보트 누들 비빔면을 주문하였습니다. without soup!!





토핑과 추가 메뉴로 주문한 양과 힘줄 그리고 소혀와 쌀국수와 계란면이 있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마음의 안정을 찾고 여기저기 매장 내부부터 둘러봤습니다.
손님들도 많고 직원들도 많았는데 막 소란스럽지 않았던 매장내부 였습니다.





잘 포장되서 나온 젓가락 입니다.





롱간쥬스, 음료수가 먼저 나왔스빈다.





이어서 제가 주문한 기본 쌀국수에 소혀와, 소고기 오뎅, 얇은 소고기, 조리된 소 정강이살과 힘줄이 들어간 매운맛 보트 누들이 나왔습니다.

보트누들




 





추가 주문한 토핑용 힘줄과 소혀 그리고 양 입니다.





추가된 계란면과 쌀국수..





동거인이 주문한 계란면에 소혀와, 소고기 오뎅, 얇은 소고기, 조리된 소 정강이살과 힘줄이 들어간 안매운 보트 누들 비빔면 입니다.





비빔면은 드라이(Dry)혹은 without Soup로 주문하면 됩니다.
면과 토핑과 양념이 뿌려진 상태로 나오며 그대로 비벼 먹으면 됩니다.






주문한 메뉴가 다 나오니 2인용 테이블을 꽉 채웠었습니다.
이게 바로 상다리 부러지게 차려진 한상!! 같았습니다.





뿅뿅 지구오락실에서 극찬한 구운 돼지 오뎅!!





굳이 안드셔도 됩니다. 그냥 오뎅입니다.





통스미쓰 시아미즈 보트 누들에서 국수를 주문하면 나오는 채소들 입니다. 국수에 함께 넣어서 먹으면 됩니다.





제가 주문한 기본 쌀국수에 소혀와, 소고기 오뎅, 얇은 소고기, 조리된 소 정강이살과 힘줄이 들어간 매운맛 보트 누들에 추가로 주문한 쌀국수를 함께 넣고 섞어줬습니다.





분명 국물이 있는 보트누들 이었는데 마치 비빔국수처럼 되었습니다. 맛에는 전혀 지장이 없었습니다.




 





추가로 나온 채소들까지 듬뿍 넣어서 함께 섞어줘서 면과 고기류 그리고 채소들의 다양한 맛을 즐길수 있는 정말 멋진 보트누들 이었습니다.





처음엔 보트누들을 그냥 먹어보고 타이식 고추가루, 식초, 삭힌 고추와 설탕 그리고 피쉬소스등의 양념을 추가해서 맛을 비교해 보는것도 타이식 국수를 먹는데 큰 재미를 줍니다.





테이블마다 준비된 양념들을 모두 한 큰술 정도 보트누들에 넣고 먹으면 그냥 먹었을때와는 또 다른맛의 국수가 됩니다.





쫄깃한 식감이 일품인 소힘줄 스지도 국수와 함께 먹어주고..





소혀또한 별미 입니다.





나중엔 에그누들, 계란면까지 더해주고..
다시 테이블 위에 준비된 양념들을 넣어주고..





추가했던 토핑들인 힘줄과 소혀 그리고 양까지 그릇에 담아주고 같이 잘 섞어주고..





푸짐하게 집어들고 흡입..





값싸게 간단하게 먹어서 좋은 보트누들 이지만 이렇게 제대로 준비해서 고급스럽게 먹기에도 참으로 멋지고 맛졌던 보트누들 이었습니다.





로컬 식당에서 보트 누들을 먹으면 2인 200바트, 한화 8천원이 넘기 어려운데 1,243바트 대략 한화 4만 7천원 정도의 식사 비용이 나왔었습니다.
가격면에서는 큰 메리트는 없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태국 방콕 현지의 트렌드를 그대로 느낄수 있는 보트누들 이었습니다.





이상 방콕 센트럴월드 쇼핑몰 3층의 보트 누들 전문 레스토랑, TV 방송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에도 소개된 통 쓰미쓰 시아미즈 보트 누들(Thongsmith Siamese Boat Noodle)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