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음식] 제육볶음 간장새우 무한리필 우렁쌈밥 정식, 매화쌈밥 롯데백화점 잠실점

반응형
반응형

[서울 음식] 제육볶음 간장새우 무한리필 우렁쌈밥 정식, 매화쌈밥 롯데백화점 잠실점


쌈밥 전문점 "매화쌈밥" 롯데백화점 잠실점은 잠실 롯데백화점 11층에 입점해 있습니다.





백화점 운영시간에 맞춰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영업을 시작하여 오후 9시에 영업을 마감합니다.





"우렁쌈밥 정식"을 대표로 어린이 메뉴와 추가 메뉴 몇가지를 가지고 있는 우럼쌈밥 전문 식당입니다.





매화쌈밥의 대표메뉴이자 추천메뉴인 우렁쌈밥 정식은 직장인의 한끼 식사로는 다소 비싸긴 하지만 기본찬 12가지를 ㅍ포함하고 다양한 쌈과 특화된 음식들을 제공하는 매화쌈밥만의 특별함이 있는 쌈밥 정식 메뉴입니다.
우렁쌈밥을 주문하면 나오는 음식 중 쌈채소와 제육볶음 그리고 새우장은 무한으로 제공되는 메뉴입니다.





정오 전에 갔었던지라 아직 손님이 많지 않은 때였습니다.





매화쌈밥이라는 가게명에 맞춰 천장으로 매화나무 조화장식이 흐드러지게 설치되어 있었습니다.








매장 한켠에는 여덟가지 쌈채소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필요한 만큼 가져다 먹을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쌈채소 옆으로 준비되어 있던 누릉지 입니다.





가마솥 누릉지이고 이것또한 필요한 만큼 담아서 먹으면 됩니다.





좌석에 앉아서 메뉴판을 다시 한번 확인해 봤습니다.
결론은 버킹엄!! 아니 우렁쌈밥 정식 4인분 이었습니다.
우럼쌈밥 정식에는 기본찬들 외에 쌈야채+제육볶음+간장새우+가자미튀김+견과류우렁쌈장+된장찌개가 함께 나옵니다.





우렁쌈밥 정식을 주문하면 쌈야채와 제육볶음 그리고 새우장 무한 리필 가능!!





우렁쌈밥 정식 4인분을 주문하고 기다리지 조금 있다가 음식들이 테이블 위로 놓여졌습니다.





우선 우렁쌈밥의 대표적인 찬인 우렁쌈장입니다.
여러가지 견과류들을 곱게 갈아서 장과 섞었고 거기에 홍고추와 청고추 그리고 실한 우렁이들을 듬뿍 함께 들어 있습니다.
된장보다 견과류 가루들이 많이 들어간 듯 짜지않고 적당하게 간이되어 있어서 매우 맛있었습니다.








제육볶음 입니다. 적당히 두툼한 돼지고기가 짜지 않고 약간은 슴슴한 양념으로 큼직하게 조리되어 나왔습니다.
아주 맛있는 제육볶음은 아니었지만 식사 반찬으로 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제육볶음 이었습니다.





인원수에 맞게 나온 새우장 입니다.
리필이 가능하며 비리지 않고 밥반찬으로 먹기에 아주 적당했습니다.





찬들과 음식들이 테이블위에 놓이고 쌈채소도 가지고 온 후 다시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가자미 구이와 된장찌개 그리고 우렁쌈장은 2인당 한개씩 준비해 주셨습니다.
쌈채소와 제육볶음 그리고 새우장은 무한리필 이라고 되어 있었지만 그 외에 가자미 구이와 된장찌개 그리고 우렁쌈장을 제외하고는 다른 반찬은 모두 리필해 주셨습니다.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쌈싸서 식사를..






너무 먹어서 힘들었던, 제육볶음 간장새우 무한리필 우렁쌈밥 정식, 잠실 쌈밥 전문점 매화쌈밥 롯데잠실점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