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 오사카 여행기] 입짧은 녀석들의 오사카 먹방..1일차..

이 후기는 2019년 1월에 다녀온 일본 오사카 여행기 입니다.

2013년부터 알고지낸 지인들과 오사카 여행을 떠나기로 한날..

금요일 새벽 3시 30분에 일어나 짐을 싸들고 택시타고 공항버스 첫차를 타기위해 버스 정류장으로 갔습니다.

공항버스타고 일단 인천으로..

김포공항 국제선 출국장 라운지에 들러서 일단 허기를 채웠습니다.

아침부터 맥주 한잔..

캬~~

눈도 오지 않았는데 급작스런 제설 작업으로 인한, 이번편은 지연씨와의 데이트를 마치고 야채식으로 야무지게 기내식도 먹고 치우니 오사카 간사이 공항에 도착하였습니다.

같은 비행기 타고간 일행이 세 사람..
다른 비행기로 온 일행이 한 사람..
이렇게 남자 네명이 모여서 오사카 남바행 특급 기차에 올랐습니다.
이때까진 다 잘 먹을줄로만 알았습니다.

오사카 난바 도톤보리의 호텔에 체크인 시간까지 시간이 남아서 잠시 끼니를 떼우기 위해 들른곳..

타로지로우

高橋ビル 1f, 1 Chome-8-20 Sennichimae, Chuo Ward, Osaka, 542-0074 일본

goo.gl/maps/bfeGo2Gtpw2SML1eA

★★★★☆ · 튀김 전문식당 · 高橋ビル 1f, 1 Chome-8-20 Sennichimae

www.google.co.kr

일단 생맥주, 나마비루 부터 한잔..

밥심을 위한 튀김 정식..

갓 튀겨져 나온 튀김들 입니다.

우선 큼직한 새우튀김부터 촵촵..

그래도 고기반찬 하나는 있어야 하기에 고기튀김도 주문해서  두 조각씩 나눠 먹었습니다.

'마님 돌쇠는 하얀 쌀밥에 고기반찬을 먹고 싶었구만요~~'

남자 네명에 객실 두개를 예약했었습니다.

호텔 체크인을 하고보니 생각보다 넓은 객실을 받았습니다. 아싸!!

이비스 스타일스 오사카

2 Chome-13 Souemoncho, Chuo Ward, Osaka, 542-0084 일본

이비스 스타일스 오사카 on Google

Find out more about 이비스 스타일스 오사카 by following them on Google

g.page

웰컴 드링크로 받은 맥주 네캔..ㅋㅋㅋㅋㅋ

호텔을 나와서 본격적인 식사를 시작해 보기로 했습니다.

키와미야 난바점 (후쿠오카 함바그)

일본 〒556-0011 Osaka, Naniwa Ward, Nanbanaka, 2 Chome−10−25 8番 NAMBA Comejirushi

goo.gl/maps/XFeZdVnY4oQF6CW69

★★★★☆ · 야키니쿠 전문식당 · Nanbanaka, 2 Chome−10−25 8番 NAMBA Comejirushi

www.google.co.kr

후쿠오카에선 유명한 레스토랑에 대기없이 들어가 목부터 축이고..

함박 스테이크와 함께 식사를 하였습니다.

함박..

제 얼굴도 함박..

이렇게 조금씩 떼어다가 달궈진 쇳조각 위에 올리고 구워 먹으면 됩니다.

밥과 함께 먹으면 더 좋아서 어쩔수 없이 또 밥을..

계획한 디저트는 이곳이 아니었는데 요청에 의해 변경된 카페..입니다.
편리한 곳이죠.

컨비니언트 스토아!!

역시 남정네 네명이 디저트 카페에 들어가는 것은 돌맞을것 같아서 편의점에서 빵조가리들을 사가지고 나왔습니다.

방금 함박 하나에 밥한공기씩 먹고 나오신 분들..

입이 짧아 어디서 앉아 먹기도 그래서 걸어가며..

커피는 130엔짜리을 두사람당 하나씩 나눠서..ㅜㅜ

소화도 시킬겸 안경점도 가서 안경도 맞추고..

금자안경

일본 〒542-0081 Osaka, Chuo Ward, Minamisenba, 4 Chome−6−1 南船場秋山ビル 1F

goo.gl/maps/BWzEk7hGiSXRZJR66

★★★★☆ · 안경점 · Minamisenba, 4 Chome−6−1 南船場秋山ビル 1F

www.google.co.kr

다이소도 들렀다가 저녁먹을 계획이었습니다.

다이소 신사이바시점

일본 〒542-0081 Osaka, Chuo Ward, Minamisenba, 3 Chome−10−3号 3F

goo.gl/maps/bavEYFmJDe7yN1jw9

★★★★☆ · 천원샵 · Minamisenba, 3 Chome−10−3号 3F

www.google.co.kr

이때가 겨우 오후 4시 30분 좀 넘은 시간이었습니다.

열화와 같은 요청에 계획 변경을..
저녁은 조금 미루고..

Kinryu Ramen Honten

1 Chome-1-17 Dotonbori, Chuo Ward, Osaka, 542-0071 일본

goo.gl/maps/KEhN5cs3uv8qnv716

★★★★☆ · 일본라면 전문식당 · 1 Chome-1-17 Dotonbori

www.google.co.kr

일단 허기를 채울 국물음식이 필요 했습니다.

일본에 왔으니 라멘이죠.

한국분들이 가장 많이가는 라멘집 중 한곳입니다.

김치 무제한 공짜!!

라멘을 먹으니 당연히 목이 타서 그만..

오후 5시 20분에 각자 객실로 복귀..
7시 30분에 다시 만나기로 하고 다들 잤습니다.
시차 때문에 다들 피곤했던 때였습니다.

한숨 자고 일어났더니 해가 져 있었습니다.

계획은 변경 되었지만 저녁은 먹어야죠.

초밥을 먹으러 가는길에 고깃집이 보였습니다.

'어..이집 항상 대기 많은 곳인데?'
그런데 좌석이 있던..

야키니쿠 호르몬 타카라(구로몬-난바)

11-28 Nanbasennichimae, Chuo Ward, Osaka, 542-0075 일본

goo.gl/maps/9KDRTtam3fnY4oGh6

★★★★☆ · 야키니쿠 전문식당 · 11-28 Nanbasennichimae

www.google.co.kr

[오사카 음식] 난바의 우설 맛집, 야키니쿠 호르몬 타카라(焼肉 宝), 일본 일본 여행을 다니면서 한국식 불고기 야키니쿠는 제겐 그렇게 끌리는 음식은 아니었습니다. 다만 우설에 맛을 들인 동

babzip.tistory.com

대기없이 착석하고 생맥주부터 한잔..

고기 4인분..

모듬야채 한개..
이렇게 × 2 해서 주문하고..

김치는 3종셋트 하나로 네명이 나눠 먹는걸로 결정 했습니다.

일행들에게 이집을 소개하면서 "2인이 10만원으로 배부르지 않게 먹을수 있는곳!" 이라고 했었는데요.

정정합니다.

"4인이 2만 4천엔으로 배부르지 않게 먹을 수 있는곳!!" 으로..

그리고 입짧은 장정 4인은 다시 원 계획처럼 초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오사카 음식] 이자까야 후쿠요시(Fukuyoshi), 이자까야에서 만난 굉장한 판초밥, 일본 "후쿠요시(Fukuyoshi)"는 오사카 난바 도톤보리 근방의 주방용품 거리인 센니치마에 도구야스지 상점가 거리의

babzip.tistory.com

이자까야에 들어가자마자 생맥주부터 한잔..

1인 다섯개씩만 먹은 초밥입니다.

짧고 굵게!!

밥먹고 소화 시키는데는 윈도우 쇼핑이 최고입니다.
돈키호테..

돈키호테 난바센니치마에점

12-7 Nanbasennichimae, Chuo Ward, Osaka, 542-0075 일본

goo.gl/maps/m2Che7krFx4FM8dR8

★★★★☆ · 할인점 · 12-7 Nanbasennichimae

로프트..

난바 Loft

일본 〒542-0075 Osaka, Chuo Ward, Nanbasennichimae, 12−22 3・4階 難波センタービル

goo.gl/maps/ZPpqCgbLnT5Z63Ym7

★★★★☆ · 잡화점 · Nanbasennichimae, 12−22 3・4階 難波センタービル

www.google.co.kr

집에계신 동거인님의 지령으로 새롭게 구입한 휴대용/여행용 가습기 입니다.

새 엔젤들도 사가지고 왔..

저녁 늦게 합류하기로 한 두분이 더 계셨는데 인천에서 지연씨를 만나셨습니다.

연결편 상 지연씨를 만난..

그 분들은 다음날 만나기로 하고 저희도 계획 수정을..
만두집도 들르고..

오사카오쇼 도톤보리점

1 Chome-6-13 Dotonbori, Chuo Ward, Osaka, 542-0076 일본

goo.gl/maps/RCgdcX5wQcBakArn6

★★★☆☆ · 중국 음식 테이크아웃 전문점 · 1 Chome-6-13 Dotonbori

www.google.co.kr

편의점도 들르고..

객실에 올라와서 간식을 먹었습니다.

입짧은 녀석들을 위한 간식들 입니다.

만두는 24개나 준비했었는데 거진 반이나 남았..ㅜㅜ

입이 짧아서 먹지를 못하는..

마무리는 계란 샌드위치로 하고 아침 식사를 위해 줄설 사람을 게임으로 뽑고 다들 잠자리로 들었습니다.

아침식사를 위해 음식점에 줄을 설려면 새벽에 깨야 했었습니다.

나만 아니면 되었는데 그게 저였습니다.

이렇게 입짧은 녀석들의 오사카 여행 첫째날이 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