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3 이스탄불 여행기] 예정에 없던 자유일정.. 2일차

[2016/3 이스탄불 여행기] 예정에 없던 자유일정.. 2일차

이 후기는 2016년 3월에 다녀온 터키 이스탄불 여행기 입니다.

[2016/3 이스탄불 여행기] 어서와..이스탄불은 처음이지? 1일차

[2016/3 이스탄불 여행기] 잘란잘란 이스탄불.. 3일차

[2016/3 이스탄불 여행기] 이스탄불 가이드 투어.. 4일차

[2016/3 이스탄불 여행기] 다시 또 자유일정.. 5일차

[2016/3 이스탄불 여행기] 아시아 지구 투어 외.. 6일차

[2016/3 이스탄불 여행기] 두번째 가이드 투어.. 7일차

[2016/3 이스탄불 여행기] 집으로 오는 날.. 8일차

이스탄불에 도착한 후 둘째날로 예약한 투어가 테러 여파로 진행이 안된다는 소식에 놀란건지 시차 때문인지 저녁 7시부터 잤는데 새벽 2시에 깼습니다.

새벽에 배가 너무 고파서 컵라면 하나를 해치웠습니다. ㅠㅠ
몇개 싸오지도 않았는데 첫날부터 한개를..

투어가 취소되서 할일는 없지만 오전 8시가 살짝 넘은 시간에 호텔을 나섰습니다.

일단 조식 해결하기부터..

새벽에 일어나서 한 일이라곤 맛집 검색 뿐입니다..
갈라타 타워 근방에 괜찮은 터키식 아침 식당이 있다는 후기를 보고 찾았습니다.

구글맵..위치가 50여미터나 차이가..ㅠㅠ
그래도 잘 찾아왔습니다.

Marmalade Cafe

Bereketzade, Camekan Sk. No:8/A, 34421 Beyoğlu/İstanbul, 터키

goo.gl/maps/gKcC4w99J5Qwj1y96

★★★★★ · 음식점/카페 · Camekan Sk. No:8/A

www.google.co.kr

엄청 맛났던 모닝 커피부터..

살짝 구운 빵이 나왔습니다.

"작은 접시야~"라고 아재 개그를 하며 종업원이 아침을 가져다 줬습니다.

ㅋㅋㅋㅋㅋ 물론 영어로요.

치즈 오므라이스도 똻..

먹을만 한데 며칠 먹다간 입천장 다 까질듯한 느낌의 빵이었습니다.

이리 저리 우왕좌왕 교통카드도 만들고 여행자 유심도 삽니다.
일요일 이라서 그런지 테러의 영향인지 거리에 사람도 없고 가게문도 죄다 닫혔던..ㅠㅠ

할일을 다 하고 버스타고 커피 마시러 갑니다.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 매장이라고 하던데..

스타벅스 베벡

Bebek, Cevdet Paşa Cd. No:30, 34342 Beşiktaş/İstanbul, 터키

goo.gl/maps/PRqHN9E4QBbhpeGT8

★★★★☆ · 커피숍/커피 전문점 · Cevdet Paşa Cd. No:30

www.google.co.kr

풉..예쁘기는 하지만 아주 아름답다. 끝내준다. 뭐 그까지는 아닙니다.

야외좌석에 앉아서 망중한을 좀 즐겨봤습니다.

사실은 투어 취소되고 할일이 없었..

보스포러스 해협을 보며 커피 한잔..

스산한 날씨에 스산한 이스탄불 이었습니다.

야외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는데 참새가 겁도없이 다가옵니다.

'아..터키에서는 참새를 안먹는가 보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었습니다.

가만히 보고 있으니 겸상까지..

여기저기 담배를 많이 펴서 다시 매장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스타벅스에선 역시 공부죠.

시간이 난김에 한국에서 못하고 온 밀린 여행 공부를..

베벡에 기가막힌 스테이크집이 있다고 해서 가보기로 합니다.
스타벅스에서 대략 1.2km..

계속 오르막길 일줄은 몰랐습니다. ㅜㅠ

숨이 깔딱 깔딱..

대략 20여분을 언덕을 타고..
(그냥 택시 타면 10리라도 안나올..ㅠㅠ)

겨우 겨우 도착 했습니다.

그곳이 지금은 아주 유명해진 솔트배 요리사의 누스렛 스테이크하우스 였습니다.

Nusr-Et Steakhouse Etiler

Etiler, Nispetiye Cd No:87, 34337 Beşiktaş/İstanbul, 터키

goo.gl/maps/kMnGNdf5fF635z758

★★★★☆ · 스테이크 전문점 · Nispetiye Cd No:87

www.google.co.kr

[이스탄불 음식] 솔트배(Salt bae)의 스테이크 하우스, 누스렛 스테이크하우스 에틸레르(Nusr-Et Steakhouse Etiler), 터키

[이스탄불 음식] 솔트배(Salt bae)의 스테이크 전문점, 누스렛 스테이크하우스 에틸레르(Nusr-Et Steakhouse Etiler), 터키 이스탄불에서 어느 일요일.. 계획되어 있던 가이드 투어는 취소 되었고 급

babzip.tistory.com

샐러드도 먹고..

미듐으로 주문한 스테이크도 먹고..응??
일단 비주얼 대장 양 스테끼 입니다.

종업원께서 컷팅까지 해주셨습니다.

완전 기대기대 큰기대!!

그리고 데코레이션을 이렇게..ㅋㅋ

우왕ㅋ굿ㅋ..

접시에 살포시 놓아주시기까지..ㅋ

맛은 장수 돌침대급..

별이 다섯개..였습니다.

진짜 인생 양갈비..

자알 먹고 다시 언덕을 10분만에 뛰어 내려와 버스를 타고 디저트를 먹으러 갔습니다.

동거인께 이끌려온..
오르타쿄이 쿰피라 골목..
어쩐지 훨씬 앞부터 감자 냄새가 나더라니..

Ortaköy Kumpir

Mecidiye, Osmanzade Sk. No:8, 34347 Beşiktaş/İstanbul, 터키

goo.gl/maps/z5NxLdYykWEs4W659

★★★★☆ · 음식점 · Osmanzade Sk. No:8

www.google.co.kr

아아..전식으로 김사장은 친숙한 아톰을 선택하셨습니다.

전식용 와플이..

이러하였..

결국 와플먹다 배가불러 쿰피라는 못먹고 왔습니다.

눈앞에 펼쳐진 보스포러스 해협..

그 해협을 보면서 와플을 잡수신 동거인입니다.

다시 달리는 버스를 타고..
호텔로 돌아왔습니다.
저녁도 못먹고 호텔로..ㅠㅠ

호텔에 돌아오니 방이 변경이 되었습니다.

전날 업그레이드 되었어야 했는데 하루밤 지나고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거실이 있는 방..

후기쓸 내용이 참 많은 호텔입니다.

아침 8시 조금 넘어서 나갔다가 들어오니 오후 5시가 됐습니다..
조금 쉴겸 씻고 눈을 붙였더니..

아침해가 떴습니다..14시간을 자버린..ㅠㅠ
그래서 다음날 아침 7시로..

이렇게 터키 이스탄불에서의 둘째 날이 지나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