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음식] 더 맛있어진 도넛, 도넛드로잉(donut drawing)

반응형
반응형

[성남 음식] 더 맛있어진 도넛, 도넛드로잉(donut drawing)


도넛이 생각나서 오랜만에 판교 "도넛드로잉(donut drawing)", "도넛 드로잉(donut drawing)"에 다녀왔습니다.

 

[성남 음식] 도넛 전문 판교 카페, 도넛드로잉(donut drawing)

[성남 음식] 도넛 전문 판교 카페, 도넛드로잉(donut drawing) "도넛드로잉(donut drawing)"은 판교의 로얄냉장 냉동창고 바로 옆에 위치한 올해 오픈한 신상 카페입니다. 큰길에서 살짝 샛길로 들어가야

babzip.tistory.com

 

 

 

판교 로얄냉장 냉동창고 옆에 있는 도넛드로잉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내렸습니다.

코로나 여파인지 널찍한 주차장에 차가 몇대밖에 없었습니다.

 

 

 

 

도넛드로잉 간판 사진도 다시한번 찍어주고 입장!!

 

 

 

 

 

 

매장안으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던 도넛을 진열해 둔 테이블에는 도넛은 없고 도넛 종류별 작은 팻말만 이렇게 서 있었습니다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현재는 매장 취식은 불가능하고 포장 판매만 하고 있습니다.

예전엔 1인 4개만 구매 가능하던 도넛을 현재는 갯수 제안없이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다른 카페들도 마찬가지 이지만 너른 매장에 손님은 없었고, 테이블과 의자들은 청소이후 정리된 상태로 놓여져 있었습니다.

 

 

 

 

지난 추석즈음 왔을때도 사람들이 그렇게 많은편은 아니었지만 아무도 없는 공간을 보니 뭔가 좀 어색하게 느껴졌습니다.

 

 

 

 

눈이왔던 흔적만 남은 야외 정원 공간입니다.

 

 

 

 

 

 

카운터에서 메뉴판을 보고 주문하면 바로 도넛을 포장해서 내어 주셨습니다.

 

 

 

 

네가지 도넛을 선택하고 계산후 포장하여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바질 크림치즈 도넛향이 유달리 강해서 다른 도넛과 냄새가 섞이던 경험이 있어서 따로 포장 해달라고 요청 했었습니다.

 

 

 

 

원래 동거인이 두종류, 제가 두종류를 선택해서 따라 먹을려고 했는데 집에와서 각자 양보해서 커피를 내리고 모두 먹는걸로 합의를 봤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것은 바질 크림과 밀크림 도넛이고 동거인이 좋아하는 것은 라즈베리와 초코 크런치 도넛입니다.

 

 

 

 

바질 크림 도넛은 겉이 살짝 튀겨진 베이글에 바질 크림이 들어있는데 겉면은 살짝 바삭하면서 바질향이 강하게 나는, 어찌보면 고로케 느낌도 나는 도넛입니다. 

 

 

 

 

생각보다 달지 않아 좋은 라즈베리 도넛입니다.

 

 

 

 

고소한 우유맛이 강한 크림이 듬뿍 들어간 밀크림 도넛또한 제 취향입니다.

 

 

 

 

겉이 초코렛으로 살짝 코팅되어 있는 초코 크런치 도넛 안쪽으로 아주 진한 초코크림이 들어 있습니다

 

 

 

 

첫번째 방문때는 도넛이 아주 맛있다고 느끼지 못했었는데, 이번에는 정말 맛있다고 느꼈습니다.

그 차이가 무엇일까요?

매장의 도넛 솜씨가 좋아진 걸까요? 코로나로 심신이 피폐해진 제가 변한걸까요?

 

여튼 이번엔 그 맛이 아주 만족스러웠던 도넛 전문 판교 카페, 도넛드로잉(donut drawing) 포장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