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고야 맛집] 센트레아 나고야 중부국제공항 해산물 덮밥 전문점, 생선가게의 덮밥 우오죠(uojyou)

반응형
반응형

나고야 공항 밥집, 나고야 공항 맛집, 나고야 공항 추천 맛집, 나고야 중부국제공항 맛집, 나고야 주부국제공항 푸드코트, 나고야 공항 생선가게의 덮밥 우오죠(uojyou) 소개글.


"생선가게의 덮밥 우오죠(uojyou)"는 센트레아 나고야 중부국제공항 4층 푸드코트에 있는 해산물 덮밥 전문점입니다.

중부국제공항 4층으로 올라오면 왼편에 푸드코트가 있는데 그 안쪽에 생선가게의 덮밥 우오죠가 있습니다.

센트레아 나고야 중부국제공항 푸드코트

 

 

 

 

1907년부터 나고야 시내에서 행상으로 시작된 우우죠의 생선가게 브랜드가 나고야 공항에서 덮밥 매장을 운영하는듯 하였습니다.

 

 

 

 

11시에 오픈하는 다른 음식점들에 비해 오전 10시부터 영업을 시작하여 조금 이른 시간에 중부국제공항에 도착했을때 식사를 하기 좋았습니다.

 

 

 

 

북해도 스타일의 해물덮밥 카이센동이 세금포함하여 1,518엔밖에 하지 않아서 궁금해서 주문을 해봤습니다.

카이센동
북해도식 해산물덮밥

 

 

 

 

그 외에도 여러 종류의 해물 덮밥들이 있었습니다. 공항에 있는 음식점인데도 가격이 크게 비싸지 않은게 놀라웠습니다.

 

 

 

 

생맥주도, 나마비루도 있어서 함께 주문하였습니다.

 

 

 

 

주문한 카이센동은 반상에 미소 장국, 와사비, 김과 함께 올려져서 나왔습니다.

 

 

 

 

 

 

 

 

 

6종의 해산물들이 밥위에 빽빽하게 올려져 나온 카이센동 이었습니다.

 

 

 

 

연어와 연어알 그리고 게살..

 

 

 

 

새우와 가리비 관자..

 

 

 

 

그리고 생선알등과 절인 생강, 차조기잎 그리고 레몬조각까지 올려져 있었습니다.

 

 

 

 

여기에 생맥주, 나마비루까지..

나마비루

 

 

 

 

이렇게 든든하게 한끼 먹고 집으로 돌아오는 길이 아쉽지 않았습니다.

 

 

 

 

이상 센트레아 나고야 중부국제공항 해산물 덮밥 전문점, 생선가게의 덮밥 우오죠(uojyou)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