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밥집] 건대 맛집 1위, 훠거 전문점 하이디라오 건대점

반응형
반응형

건대 맛집, 건대 추천 맛집, 건대 하이디라고 훠거, 건대 줄서는 맛집, 하이디라오 훠거 건대점 소개글.


주말에 지인 약속이 있어 건국대 앞에 나갔다가 식사를 위해 훠거 전문점 하이디라오 건대점을 방문했습니다.
하이디라오 건대점은 건대입구역 3번출구 앞 스타시티영존 빌딩 2층에 있습니다. 

 
 
건대입구역 3번출구에서 나오면 11시 방향에 보이는 엘레베이터를 타고 바로 하이디라오 건대점으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오후 4시경에 미리와서 5시 30분 정도에 식사를 하는 것으로 예약을 하였었는데, 예약 시간에 오면 테이블 상황에 따라 조금 대기를 할 수 있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하이디라오 건대점

 
 
 
 
오후 5시 20분쯤 다시 왔는데 엄청나게 많은 대기 인원들이 있었습니다.

 
 
 
 
약간 가격이 비싼 하이디라오 훠거인데 건대 맛집 순위 1위답게 정말 많은 분들이 찾는 하이디라오 건대점 이었습니다.

 
 
 
 
대기실에는 무료로 마실수 있는 과일 음료와 스낵류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역시 하이디라오!!

 
 
 
 
저의 입장 차례가 다 되어가서 직원분이 미리 주문을 할 수 있게 태블릿 메뉴판을 가져다 주셨습니다.
일단 훠거 탕은 네가지 맛을 선택하였습니다. 마라, 토마토, 삼계탕 그리고 버섯을 선택했고 토마토와 버섯은 진한 맛으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빈 테이블이 생겨서 직원의 안내를 받아 입장하였습니다.

 
 
 
 
좌석에 앉아 훠거에 들어갈 재료들을 고르다보니 10만원이 금방 훌쩍 넘어버렸습니다.

 
 
 
 

 

 
 
 
 
테이블마다 준비된 이런 전용 전열기에 탕이 올려지게 됩니다.

 
 
 
 
 
소스바 이용인 1인당 3천원이 추가됩니다. 소스바에는 각종 소스 재료들과 과일과 후식류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하이디라오 소스바

 
 
 
 
훠거 탕과 함께 주문한 음식들이 나오기 전에 소스바에 들러 취향에 맞게 소스를 만들어 왔습니다.
처음 오시는 분들을 위하여 소스바에 권장 소스 만드는 배합 방법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훠거 탕과 함께 주문한 음식들이 테이블을 그득 채웠습니다.

하이디라고 훠거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삼계탕, 토마토탕, 버섯탕, 마라탕 훠거들 이었습니다.

 
 
 
 
직원분이 맛보기로 만들어준 고기가 들어간 토마토탕을 먹는것을 시작으로 본격 훠거 흡입..

 
 
 
 
마무리로 과일까지 야무지게 먹고 나왔습니다.
4인 식사가격은 음료포함 대략 15만원 정도 나왔었습니다.

 
 
 
 
이상 건대 맛집 1위, 훠거 전문점 하이디라오 건대점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