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밥집] 베트남 하노이식 쌀국수와 분짜, 잠실 꾸아(Qua) 송리단길

반응형
반응형

베트남 하노이 음식 쌀국수, 분짜, 반세오 전문점 잠실 꾸아 송파점 송리단길점 소개글.


잠실 송리단길의 "꾸아(Qua)"는 성수동에 본점을 두고 있는 베트남 하노이식 음식 전문점 입니다.



매장 위치가 2층에 있는지라 건물 계단을 통해 올라가야 합니다.

꾸아송리단길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메인 메뉴로 세종류의 쌀국수가 있고 볶음밥, 분짜, 반세오등이 있습니다.





사이드 메뉴로는 넴비아는 쌀피로 싼 만두같은 튀김이 있고, 국수에 담궈먹는 도넛 같은 꿔이가 있습니다.





먼저 분짜입니다. 미국 오바마 대통령이 베트남에 방문했을때 먹으면서 세계적으로 더욱 유명해진 베트남 하노이 음식입니다.

분짜





국수와 채소, 바베큐 구이와 넴등을 생선 젓갈인 느억맘 소스로 만든 양념국물에 담궈서 먹는 재밌는 음식이고 우리네 입맛에도 참 잘 맞는 음식입니다.




 





이어서 나온 직화 쌀국수 입니다. 파가 많이 들어가는게 하노이식과 차이가 있습니다.





고수와 레몬을 주문해서 쌀국수에 넣어주고..





국물부터 한술..
감칠맛 넘치는 진한 고기국물은 언제나 마음에 듭니다.





반정도 먹다가 중간즈음 부터 매운 고추양념을 넘으면 완전히 다른 느낌의 쌀국수가 됩니다.





넓적한 쌀국수면에 대파와 쪽파 고수가 아주 진한 소고기 국물과 어우러지는 맛이 하노이식 쌀국수의 특징입니다.





이상 하노이식 쌀국수와 분짜, 잠실 꾸아(Qua) 송리단길점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