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2년 5개월만의 방콕 여행 1일차..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2년 5개월만의 방콕 1일차..

"이글은 2022년 5월 6일부터 5월 15일까지 태국, 방콕을 다녀온 저희 부부의 여행기 입니다."

1일차..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지금 방콕 프롬퐁(PhromPhong), 아드레날린 뿜뿜. 2일차 오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호텔 이동과 환전 그리고 배달음식. 2일차 오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호텔에서 망중한 보내기. 3일차 오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밥만 먹어도 바쁜 방콕에서의 반나절. 3일차 오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여행중 세번째인 월도프 아스토리아 방콕 호텔로의 이동. 4일차 오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미슐랭 맛집 아룬완의 돼지내장 국수와 렘자런 씨푸드의 농어튀김과 함께한 멋진 식사들. 4일차 오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월도프 아스토리아 방콕 호텔의 환상적인 조식과 수영장 누리기. 5일차 오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태국 음식으로 가득 가득 채운 5일차 오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이색적인 방콕에서의 아침식사. 6일차 오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특별한 식도락 투어 Here Hai, 족발덮밥, 옌타포 국수 그리고 송파 바쿠테 레스토랑. 6일차 오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여행 중 월도프 아스토리아 방콕 호텔 조식당 생일 파티. 7일차 오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도루마무 도루마무 방콕에 생일 파티를 하러왔다. 7일차 오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한국 입국용 PCR 검사와 미슐랭 릉루엉 국수집.. 8일차 오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방콕 쇼핑몰, 방콕 쇼핑 투어, 두리안 먹방. 8일차 오후..

[2022년/5월 태국 방콕 여행] 여행 마지막 날의 아침. 9일차 오전..

2020년 1월 3일 16번째 방콕 여행에서 복귀하고 2년 5개월이 지났습니다.
그리고 2021년 6월 첫번째 백신을 맞으면서 코로나19가 금방 종결될 것이라는 믿음에 2022년 5월 방콕행 항공권을 예약해 두었고 11개월이 또 지났습니다.

그리고 2022년 5월 6일..
오랜만에 짐 사진을 찍고..

여행을 떠나봅니다.

비록 인천공항 2터미널로 가는 버스가 많지 않아서 김포공항으로 가서..

다시 공항철도를 타고 인천공항으로..

몸은 힘들지만 아드레날린 뿜뿜인 약간의 흥분 상태!!

그리고 인천공항에 도착하였습니다.

웹체크인을 하고 왔지만 기념으로 티켓도 받고 수화물도 보내면서 무게 확인도 하고..

왜 11개월전에 두배나 많은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아닌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보너스 항공권을 발권했는지는 의문입니다.
11개월 동안 시간표가 두번 변경 되더니 오전 10시 40분 출발이던 비행기가 오후 7시 40분으로..
아아..내 시간..

출국수속을 마치고 면세구역에 들어오니 드디어 여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대한항공 라운지에 들렀는데 휑합니다.

여기서 일단 간단히 점심을 떼우고..

인천공항 2터미널을 오랜만에 둘러봤습니다.
텅빈 공간도 있고..

여전히 전통 공연은 하고 있고..

윈도우 쇼핑도 해보고..

춘식이 쿠션..크기만 작았어도 사는건데요.

주류 할인폭이 너무나 커서 사고 싶은 욕망이 뿜뿜..

그리고 면세품 찾을 시간이 되었습니다.

간단하게 면세품 수령하고..

인천공항 국물 떡볶이 맛집에 들렀습니다.
마티나 라운지..

대한항공 라운지에 비해 음식 질이 언제나 나은 마티나 라운지 입니다.

다른 음식들도 맛있지만 그중 백미는 이 국물 떡볶이..

오랜만에 라운지에서 생맥주도 한잔..

출국전 라운지에서 이렇게 먹어야 든든합니다.

그럼 8박 10일 태국 방콕 여행 잘 다녀오겠습니다.

인천공항 2터미널 구경 실컷하고 탑승합니다.

가즈아~~~

5월 14일까지는 태국 방콕 현지에서 전하는 여행기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