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혼밥 치킨 하프팩과 데리버거..

반응형
반응형

[일상] 혼밥 치킨 하프팩과 데리버거..


최근 평일 점심시간을 놓쳐 혼밥하는 경우가 종종 있었습니다.
사무실 근방에 혼밥하기 가장 편한곳이 롯데리아 버거랩이라 가끔 들르게 됩니다.





그냥 햄버거만 먹기 심심해서 제가 선택한 메뉴는 치킨 하프팩(9,500원) 입니다.

롯데리아 조각 치킨을 정말 좋아하는 밥집러(Babziprer) 입니다.
칠리시즈닝 추가!!
거기에 정말 오랜만에 데리버거 셋트(4,200원)까지 추가를!!





치킨 하프팩 때문에 15분을 기다려 받은 점심메뉴 입니다.





오랜만에 만나는 데리버거..
영어로는 TERI..
롯데리아를 알게 된게 35년은 넘은것 같은데 TERI가 데리 인지 처음 알게된 순간이었습니다.





치킨 하프팩은 큼직한 치킨이 네조각이나 나옵니다. 부위는 랜덤!!

롯데리아 치킨을 너무나 좋아하는지라 매우 설렘!!





바구니에 감자튀김도 부어주고 그 위로 칠리 시즈닝을 뿌려주었습니다.





아주 신이났던 혼밥의 순간이었습니다. ㅋㅋㅋ

 

 

 

 

 

 

 

 

 

이렇게 되면 양념감자가!!

 

 

 

 

감자튀김이 들어있던 용기에 이렇게 치킨조각을 넣고 먹어주면 아주 깔끔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함께나온 데리야끼 소스까지 찍어먹기 편한 감자튀김 용기였습니다. ㅋㅋㅋㅋ




데리버거는 예나 지금이나 맛은 똑같은것 같습니다.
다만 제 입맛이 더 고급이 되었을 뿐..





그리고 또 다른 어느날 점심..

 

 

 

 

이번엔 치킨 하프팩과 오징어링 이었습니다.

 

 

 

 

이번엔 어니언 시즈닝을 듬뿍 뿌리고..

 

 

 

 

이상 롯데리아 버거랩에서의 혼밥 일상, 치킨 하프팩과 데리버거 후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