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31번째 다음 메인 등극, 애드센스 수익인증

반응형
반응형

[블로그 운영 이야기] 31번째 다음 메인 등극, 애드센스 수익인증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의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깁니다.

 

9월 30일 오후에 블로그를 확인하다 특정 게시글의 조회수가 전날에 비해 아주 많이 나오는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집밥] 진짜 특별한 한우 등심 스페셜 파스타 만들기

 

[집밥] 진짜 특별한 한우 등심 스페셜 파스타 만들기

[집밥] 진짜 특별한 한우 등심 스페셜 파스타 만들기 선물받은 한우 등심이 있어 뭘 해먹을까 고민하다 파스타를 해먹었습니다. 한우 등심 300g과 표고버섯 두개, 꽈리고추 한웅큼, 마늘 10개 그리

babzip.tistory.com

 

 

 

 

이 글은 지난 27일에 다음 PC용 페이지의 "티스토리""여행맛집" 코너에 두개 동시에 노출되던 글이었습니다.

저의 30번째 다음 포털 메인 노출 게시글 입니다.

 

위 일간 조회수를 확인하여도 27일 조회수가 1,145로 올라갔다가 다시 이틀간 52 그리고 14 이렇게 몇십명의 조회수만 기록되다가 30일에 조회수가 다시 723이나 증가하였습니다.

 

 

[블로그 운영 이야기] 29, 30번째 다음 메인 등극, 애드센스 수익인증

 

[블로그 운영 이야기] 29, 30번째 다음 메인 등극, 애드센스 수익인증

[블로그 운영 이야기] 29, 30번째 다음 메인 등극, 애드센스 수익인증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의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깁니다. 9월 27에 9월들어 네번

babzip.tistory.com

 

 

 

 

 

 

 

 

 

9월 30일 저녁에 에 확인을 해보니 해당 게시글은 다음 모바일페이지 "홈&쿡""매일매일 레시피"에 다시 노출 되었습니다.

기존의 "여행맛집" 페이지에 노출된 것과는 다른 새로운 노출로 봐야할 것 같습니다.

블로그 11개월차의 서른한번째 다음 메인 노출글 입니다.

 

 

 

 

덕분에 하루 지난 10월 1일, 오늘까지 해당 게시글의 조회수는 계속 올라가고 있습니다.

블로그 11개월차인 9월엔 진짜 다양한 경험을 해보는 것 같습니다.

 

 

 

 

덕분에 9월말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이 든든해 졌습니다.

9월 30일 일간 방문수 3,383일때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은 10.71달러.

금일 10월 1일 오후 3시 30분, 일간 방문수 3,355인 상황에서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은 16.26 달러 입니다.

오늘은 CPC 광고 클릭당 단가가 높게 나와서 광고 클릭수에 비해 전날보다 높은 수익이 나오고 있습니다.

 

 

 

 

9월은 제겐 너무나도 운이 좋았던 한달이었고, 그 운이 10월까지 계속 이어지는 느낌입니다.

10월 1일이고, 이제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1년이 되는 달이기도 합니다.

 

곧 9월 결산과 1년 결산을 준비해 보겠습니다.

 

이상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의 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