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이야기] 스물여섯번째 다음 메인 등극, 애드센스 수익인증

반응형
반응형

[블로그 운영 이야기] 스물여섯번째 다음 메인 등극, 애드센스 수익인증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깁니다.

9월 1일에 9월들어 첫번째 다음 포털 메인 노출글, 메인 등극글이 나왔습니다.
블로그 11개월차의 스물여섯번째 다음 메인 노출글 입니다.


9월 1일 전날보다 2,889명의 방문수가 더 늘어난 4,329의 방문수를 기록하였습니다.





조회수가 늘어난 글은 8월 29일에 작성된 짜파게티 관련 글 입니다.
[집밥] 유니고추 짜파게티 만들기

 

[집밥] 유니고추 짜파게티 만들기

[집밥] 유니고추 짜파게티 만들기 오겹살 한줄(200g)이 요리하고 남아서 짜파게티와 함께한 일요일 오전을 보냈습니다. 재료는 2인분에 짜파게티 세개, 오겹살 200g, 양파 반개, 청양고추 두개 그리

babzip.tistory.com





다음 포털을 PC로 접속했을 때에 메인 페이지의 "티스토리" 항목에 제 글이 노출된 것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그와 더불어 다음 포털 모바일 페이지의 홈&쿠킹 페이지 "매일매일 레시피" 코너에서도 제 글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9월 1일 4,329의 방문 수를 기록했을때 구글 애드센스 예상수입 입니다.
대략 13,58달러의 예상 수입이 136회의 광고 클릭으로 발생하였습니다.





문제는 8월 30일 같은날이 요즘 너무 잦습니다. 8월 29일도 마찬가지 입니다.
일간 방문수가 1,200에 육박하는데 구글 애드센스 예상 수입이 1.5 달러가 안됩니다. 에효..




한달반만 더 운영하면 이제 티스토리 블로그 1년차가 됩니다.
그때가지 블로그에 관심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재미로 보는 티스토리 블로그 밥집(Bapzip)밥집러(Bapziprer)가 운영하는 블로그 이야기 였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